한국에는 두 개의 신용 등급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NICE와 KCB입니다.
각 회사는 신용 등급 조회 및 코치 등급 개선과 같은 포괄적 인신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ICE는 NICE지키미 (이전의 마이크레딧)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KCB는 All Credi입니다.
오늘은 KCB가 운영하는 올크레딧 서비스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 KCB_올크레딧
올크레딧 서비스에 대한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올크레딧 _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의 중간에 있는 내 신용 등급을 클릭하여 올크레딧 등급을 확인하면 해당 신용 등급이 유료 서비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무료 위험 평가 메뉴를 통해 신용 등급이 얼마인지 유추할 수 있지만 약간 불행합니다.
신용 위험 _ 무료 진단
(신용 위험의 무료 진단)
신용 위험 무료 진단은 등급의 위험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KCB 신용 등급을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던지기를 통해 찾는 것입니다. 토스는 올크레딧 등급을 무료로 확인합니다.
신용 점수 _보기
(토스 신용 평가 조회)
토스앱을 설치하고 메뉴 하단의 신용관리 를보십시오. 이 메뉴를 통해 보는 신용 등급은 올크레딧의 신용 등급입니다. 문의는 무료입니다.
처음에 언급했듯이 한국에는 두 개의 신용 등급 회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금융 기관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의 선별은 두 신용 등급의 낮은 (낮은) 등급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음으로 KCB의 올크레딧등급을 올리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과거에 신용 등급은 표준화된 고객의 사용 레코드를 기반으로 평가되었으며 최근에는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가 신용 등급을 보다 정확하게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위해 KCB는 선의로 지급했다는 것을 증명함으로써 신용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 KScore조회
올크레딧 홈페이지 [신용관리]-[k-score]에 메뉴로 가면 총 8개의 정보를 입력하여 신용평점을 올릴 수 있다. 8개의 정보는 소득금액증명, 건강보험, 국민연금, 통신요금, 공공요금, 납부내역증명, 지방세 모범납세자증명, 국세청 모범납세자이다.
물론, 늦은 지급이나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정보를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정보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알 필요가 없습니다. 공인 인증서를 통해 각 기관에 로그인하면 값이 자동으로 긁히고 입력됩니다. 각각 로그인하는 것이 귀찮지만 신용 점수를 높이기 위해 조금만 허용합시다.
그래도 각 정보를 하나의 창에 입력하여 입력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기재사항
정보를 등록할 때 온라인으로 할 수 없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공공요금 청구서, 납세 사실 및 모범 납세자 증명서는 팩스, 우편 또는 방문으로 발행해야 합니다. 요즘 정말 짜증 나. 귀찮은 경우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는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정보만 입력하면 다음과 같이 등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정보 등록 상태
나는 정보 등록을 통해 6점을 얻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 해야 하는 문서도 올라갑니다. 각 개인에 대해 등록된 정보가 다르므로 이것은 내 평가와 다릅니다. 6 점의 신용 점수가 등급을 지배하지는 않지만 등급이 아닌 등급으로 관리하기에 충분합니다.
위와 같이 정보를 등록하려면 올크레딧에 가입해야 합니다. 멤버십은 무료입니다. 올크레딧을 방문하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오늘 우리는 KCB의 올크레딧 등급을 조회하는 방법과 등급을 올리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신용 등급 관리를 위한 다른 팁이 궁금한 경우 아래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신용 금융 사업법에 따라 연회비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연회비가 없는 카드가 있으신가요? 무료 카드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다름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