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관리방법

관리자 2019.03.30 20:19 조회 수 : 199

개인 신용 등급은 금융 소비자가 디폴트에 빠질 가능성을 정량화하여 평가됩니다. 금융 회사 등은 신용 거래 및 금융 소비자에게 금리 등 신용 상태를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개인의 신용 등급, 등급별 신용 관리 방법
이러한 개인의 신용 등급은 주로 연체 채무 불이행 신규 대출 증가 등으로 변화하고 있지만, 대다수는 개인 정보의 부족과 신용 등급 관리 방법의 관리 태만에 의한 것입니다. 한 번 빠지기 쉽지만 끌어 올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신용 등급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개인이 자신의 신용 등급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등급에 따른 신용 관리 방법'을 살펴보자.
1-2의 신용 관리 방법
상태 : 안정적인 신용에 매우 좋은 성능
신용 관리 : 꾸준한 여신 거래
참고 : 부실 채권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안전에 주의하십시오
1등급과 2는 최고의 성적입니다. 이것은 신용 거래가 장기간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상환 실적이 뛰어나 다양한 신용 거래 실적이 축적되는 경우입니다. 즉, 그것은 종종 신용 거래 상황의 경우입니다.
최고급 대부분은 주거래 은행과 오래 거래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거래 은행의 실적이 주로 신용 등급에 반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급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금융 상품에 가입하거나 청구서를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최고 등급은 기본적으로 신용 관리의 좋은 습관이 있으므로 지금처럼 안정된 신용 거래를 하면 관리에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용자의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은 신용을 관리하고 있으므로 보장된 채무자가 그것을 기본 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등급 3-4의 신용 관리 방법
상태 : 신용 기록은 매우 낮지만 신용이 양호
신용 관리 : 은행을 더 자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참고 : 은행의 부채 비율을 낮게 유지
등급 3-4는 뛰어난 성적이지만, 신용 거래는 별로 없지만 등의 문제 없이 신용을 잘 관리되고 있는 경우입니다. 즉, 대출을 받은 경우, 당신은 그것을 잘 지급하고 당신의 신용 카드는 만료되지 않지만 활성 상태가 아닙니다. 이것은 보통의 회사원입니다.
메인 은행의 사용 빈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우수한 등급을 권장합니다. 주거래 은행의 실적은 신용 등급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꾸준히신용을 쌓아나간다면 최우량등급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등급은 신용 거래보다 현금 거래인 경향이 있습니다. 신용 거래는 대출 상환 이력과 신용 카드의 성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현금 거래 대신 신용 카드의 사용을 늘림으로써 뛰어난 실적을 구축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 장의 신용 카드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위라는 점에서는 우선 금융 분야이다. 은행 대출 맏아이 쉬우며, 때에 따라서는 장기 대출이 상당한 금액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이 소득보다 너무 경우 주의하십시오. 작은 실수도 신용 점수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등급 5-6의 신용 관리 방법
상태 : 비교적 좋은 개인 금융 및 무역 경험 단기 연체 경험
신용 관리 : 계좌 이체, 스마트카드 결제
참고 : 단일 연체하여 신용 등급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5~6 등급은 일반적인 등급이며, 개인 금융 및 단기 연체를 해결 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입니다. 장기 체납이 아니므로 꾸준히 관리하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하나의 연체하여 신용 등급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클래스에서는 주거래 은행을 통한 계좌 이체로 서비스 비용을 처리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이것은 우발적인 체납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만, 계좌 이체를 이용하면 은행의 등급도 올라갑니다. 또한 않는 카드는 깨끗하게 유지하지만, 오래된 카드는 청소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신용도가 높아집니다.
신용 카드 연체도 자주 확인됩니다. 신용 카드로 현금 서비스를 받을 경우 지급 일을 기다리지 않고 선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보증금을 선급 해두면 신용 카드가 만료에도 선급 일 연체금 및 이자의 합계액이 줄어들 거 때문입니다. 또한 층은 대출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소비자가 대출을 방문한 횟수가 신용 등급에 반영되는 경우 신용 등급 기관은 고객이 대출을 받을 의도를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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